편집 : 2024.6.18 화 15:06
하우시스, 재개발
> 뉴스 > 뉴스
     
대우건설 백정완 사장, 2024 신입사원과의 소통행사 참석
연평균 100여명 규모 신입공채 계속… ‘일자리 창출 앞장’
2024년 01월 26일 (금) 09:10:37 편집국 bds1716@daum.net

대우건설 백정완 사장이 지난 22일 수원에 위치한 인재경영원에서 올해 1월에 입사한 신입사원 86명과 대화 시간을 가진데 이어 한마음의 장행사에 참석해 신입사원들을 격려했다.

한마음의 장은 신입사원 교육 과정을 마무리 하는 행사로 백정완 사장과 주요 집행임원들이 참석했다. 본 행사는 회사 경영진과 신입사원과의 소통을 통해 회사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었으며, 신입사원들은 회사 핵심가치인 도전과 열정, 자율과 책임, 신뢰와 협력 주제로 자체 제작한 조별 영상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앞서 진행된 신입사원과의 대화에서 백정완 사장은 나도 여러분과 똑같은 사원으로 입사해 사장의 자리까지 올라왔다, “업무를 하면서 실수 혹은 실패하더라도 후속 조치를 잘 하고, 같은 실수를 되풀이 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입문교육 과정을 수료한 신입사원들은 29일부터 각 현장과 현업부서에 배치돼 대우건설인으로서 첫 발을 내딛는다.

한편 대우건설은 중흥그룹 편입 후, '사람에 대한 투자는 아끼지 않는다'는 그룹철학에 따라 경력직/계약직 수시 채용과 별도로 연평균 100여명 규모의 신입공채를 진행하고 있다.

대우건 관계자는 "매년 전국 각지의 우수한 인재를 골고루 채용하여 청년 일자리 제공에 앞장서고 사회적기업으로서 책무를 다하겠다"고 밝혔다.